광고학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분과학문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428

STNet ID : 9002393

한자 : 廣告學
영어 : science of advertising

d01-03 분과학문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광고 홍보학 [ 廣告弘報學 ]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홍보학 [ 弘報學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광고 이론 [ 廣告理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