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기업

연구분야 :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861

한자 : 輸出企業
영어 : export company

a02-03 기업/회사

활동1

수출 (輸出)

목적_t1

수출로 인한 판매수익을 얻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기업 [ 企業 ]

R1:개념적

RT (관련어)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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