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언어학 기반의 도시 이미지 분석 연구 -독일 베를린시의 홍보동영상 분석을 예로 하여-
An Analysis on Images of the City Based on Textlinguistics -A Case Study of the Promotional Video for the City of Berlin-
텍스트언어학 |
28 |
2010 |
언어학
텍스트언어학 기반의 도시 이미지 분석 연구 -독일 베를린시의 홍보동영상 분석을 예로 하여-
An Analysis on Images of the City Based on Textlinguistics -A Case Study of the Promotional Video for the City of Berlin-
텍스트언어학 |
28 |
|
2010 |
언어학
프랑스 명품브랜드의 브랜드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체인 전략 연구 : Louis Vuitton 사례를 중심으로
Étude des stratégies de “Chaîne de Communication” de l'identité de Louis Vuitton
한국프랑스학논집 |
69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프랑스 명품브랜드의 브랜드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체인 전략 연구 : Louis Vuitton 사례를 중심으로
Étude des stratégies de “Chaîne de Communication” de l'identité de Louis Vuitton
한국프랑스학논집 |
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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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프랑스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