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광 효과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1688

한자 : 後光效果
영어 : hallo effect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halo 효과 [ --效果 ]

UF (비우선어)

 

 

헤일로 효과 [ --效果 ]

UF (비우선어)

 

 

광배 효과 [ 光背效果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평정의 오류 [ 評定--誤謬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a01-05-01 인간(재능) / a04-02 재료/부품 재료/부품

신광 [ 身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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