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

연구분야 : C010000 자연과학 > 자연과학일반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2365

STNet ID : 9009843

한자 : 科學者
영어 : scientist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과학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학자 [ 學者 ]

N1:종류

hasKind (종류)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의학자 [ 醫學者 ]

과학자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한 과학고 교사 전문성 신장 프로그램 탐색

Exploring the Professional Development Program for Science High School Teachers using Partnership with Scientists

과학교육연구지 | 34 | 2 | 2010 | 과학교육학

과학자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한 과학고 교사 전문성 신장 프로그램 탐색

Exploring the Professional Development Program for Science High School Teachers using Partnership with Scientists

과학교육연구지 | 34 | 2 | 2010 | 과학교육학

과학영재를 가르치기 위한 창의적 화학자 폴링의 연구과정 분석

Analyzing the Creative Process of the Pauling's Research for Science Gifted Education

영재교육연구 | 21 | 4 | 2011 | 교육학

과학자의 생활시간에 대한 초등 과학 영재와 일반학생 간의 인식 비교

Science Gifted Children's Conceptions of a Scientist's Time Use

영재와 영재교육 | 11 | 2 | 2012 | 영재교육

초등학생이 생각하는 과학자와 공학자에 대한 이미지

Elementary School Students' Images of Scientists and Engineers

실과교육연구 | 16 | 4 | 2010 | 교육학

초등학생이 생각하는 과학자와 공학자에 대한 이미지

Elementary School Students' Images of Scientists and Engineers

실과교육연구 | 16 | 4 | 2010 | 교육학

과학자, 기술자, 공학자에 대한 중학생들의 이미지와 인식 비교

A Comparative study of Middle School Students' Images and Perceptions of Scientist, Technician and Engineer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32 | 1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