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가치 모형

연구분야 : B0509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분석/계량경영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2559

한자 : 競爭價値模型
영어 : competing values model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경합 가치 모형 [ 競合價値模型 ]

N1:종류

hasKind (종류)

 

 

과업지향 문화 ()

hasKind (종류)

 

 

위계지향 문화 ()

hasKind (종류)

 

 

혁신지향 문화 ()

hasKind (종류)

 

 

관계지향 문화 ()

R1:개념적

RT (관련어)

적용/적용대상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조직 문화 () [ 組織文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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