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서비스

연구분야 : B141000 사회과학 > 행정학 > 분야별행정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2961

한자 : 行政--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지방 행정 서비스 [ --地方行政 ]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복지 행정 서비스 [ 福祉行政--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행정 [ 行政 ]

hasIssue (이슈/주제)

 

c03-05 정치/국제 정치/국제

행정 전문화 () [ 行政專門化 ]

R2:기능적

isAnalyzedBy (분석 방법)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고객 지향 평가 모형 [ 顧客 志向 評價 模型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행정 서비스 품질 () [ 行政--品質 ]

정책패러다임변화와 미래 전자정부 정책방향

Pradigm Shift in Policy and Policy Direction for the Future e-Government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2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지방정부 행정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 평가 - 인제군 문화체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An Evaluation on Customers' Satisfaction from Municipalities' Public Services : The Case of the Inje County of Gangwon-Do in Korea

정책개발연구 | 10 | 1 | 2010 | 기타정책학

지방정부 행정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 평가 - 인제군 문화체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An Evaluation on Customers' Satisfaction from Municipalities' Public Services : The Case of the Inje County of Gangwon-Do in Korea

정책개발연구 | 10 | 1 | 2010 | 기타정책학

행정전문화의 방향: 개념적 틀 재고(再考)

Mapping Administrative Professionalism: Rethinking Conceptual Framework

한국행정논집 | 24 | 3 | 2012 | 행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