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자 능동성

연구분야 : B19011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문화이론/대중문화론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298

한자 : 受容者能動性
영어 : audience activ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능동성 [ 能動性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오디션 프로그램 [audition programm]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이용 [ --利用 ]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방송콘텐츠 이용 행위에 관하여: 온라인 시청연계 행위는 존재하는가?

Exploring audience behaviors in the two-screen environment

한국방송학보 | 25 | 4 | 2011 | 신문방송학

오디션 리얼리티 쇼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슈퍼스타 K2>의 팬덤 현상

A Study on the Fandom of and

언론과학연구 | 12 | 3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