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지체 영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411

한자 : 發達遲滯嬰兒
영어 : infants and toddlers with development delay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영유아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영유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발달 지체 영유아 [ 發達遲滯嬰乳兒 ]

R1:개념적

isCausedBy (원인)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발달 지체 () [ 發達遲滯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유아 특수교육 교사 () [ 幼兒特殊敎育敎師 ]

R3:시간적

precedes (후행(시대,현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발달 장애 아동 [ 發達障碍兒童 ]

발달지체 영아의 숙달동기 발달에 관한 분석

An Analysis on Mastery Motivation in Developmental Delayed Infants

지적장애연구 | 12 | 2 | 2010 | 사회과학일반

발달지체 영아의 숙달동기 발달에 관한 분석

An Analysis on Mastery Motivation in Developmental Delayed Infants

지적장애연구 | 12 | 2 | 2010 | 사회과학일반

교사-부모 협력을 통한 가정 중심 오감각놀이 프로그램이 발달지체영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Home Based Five-Sense Play Program through Teacher-Parents Cooperation on Social Interaction of Infants with Developmental Delays

유아특수교육연구 | 11 | 4 | 2011 | 교육학

정서·행동장애 증가 문제와 전문가 집단의 역할

Issues on Increasing the Population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Problems

정서·행동장애연구 | 27 | 4 | 2011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