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승무원의 멘토링이 직무만족 및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A'항공사를 사례로 -
The Effects of Mentoring on Aircrews’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 The Case of 'A' airline -
관광연구논총 |
22 |
1 |
2010 |
기타관광학
항공사 승무원의 멘토링이 직무만족 및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A'항공사를 사례로 -
The Effects of Mentoring on Aircrews’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 The Case of 'A' airline -
관광연구논총 |
22 |
1 |
2010 |
기타관광학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Organization Trust and Job Satisfaction -Focus on Aviation Enterprises in Shanghai-
조직지원인식과 항공사 직원 직무만족도 간의 상관관계 연구: 상해 항공사를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
16 |
2012 |
지역학일반
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고객의 인식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ustomer’s Perceived Similarities of Flight Attendant on Loyalty
호텔경영학연구 |
19 |
3 |
2010 |
관광학
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고객의 인식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ustomer’s Perceived Similarities of Flight Attendant on Loyalty
호텔경영학연구 |
19 |
3 |
2010 |
관광학
항공 산업의 서비스 디자인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버진 아틀란틱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Exploring the Service Design in the Airline Industry: A Case of Virgin Atlantic Airways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항공 산업의 서비스 디자인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버진 아틀란틱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Exploring the Service Design in the Airline Industry: A Case of Virgin Atlantic Airways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항공예약시스템 이용자의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CRS실무자의 관계차이를 중심으로 -
According to the CRS technology expand capacity Focusing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irlines and travel
e-비즈니스연구 |
12 |
1 |
2011 |
무역학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사례 - 국내 항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Case Study of Airline Companies' Sustainability Management - Focusing on the Local Airline Companies -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AHP를 활용한 항공사 교육훈련프로그램의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항공사 관리직급을 대상으로
A Study on the Airlines' Training Programs Order of Priority by Using AHP : Focusing on Airline Directorate Group.
호텔경영학연구 |
21 |
1 |
2012 |
관광학
직원관점의 항공사 캐빈 서비스스케이프(Cabin Servicescape) 척도 개발
Scale Development of Airline Cabin Servicescape from the Standpoint of Flight Attendants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DEA 모델을 이용한 세계 주요 항공사의 효율성 비교분석
Efficiency Comparison of the World's Major Airlines Using Data Envelopment Analysis
로지스틱스연구 |
20 |
2 |
2012 |
경영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항공사 인적서비스 품질이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Human Service Quality of Airlines on Word of Mouth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3 |
2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항공사와 여행대리점 간의 파트너쉽 성과에 관한 연구:항공사의 갈등관리 행동을 중심으로
A Study on Partnership Performance between Airline and Travel Agency : Focusing on the Conflict Management of Airlines
관광레저연구 |
24 |
3 |
2012 |
관광학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