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연구분야 : B180201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여행사/항공사경영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4299

한자 : 航空社
영어 : airline

a02-03 기업/회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저가 항공사 [ 低價航空社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마일리지 서비스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대한 항공 [ 大韓航空 ]

hasInstance (사례)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아시아나 항공 [ --航空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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