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 제품 시장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4675

한자 : 石油製品市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석유 제품 [ 石油製品 ]

RT (관련어)

 

a03-03 자연(광물) 자연(광물)

석유 [ 石油 ]

국내 석유제품시장의 소비자 브랜드 선호와 수직적 제약관계 기업의 거래에 대한 이론적 연구

Vertical Relationship Between Supplier and Retailer with Heterogenous Consumers

산업경제연구 | 24 | 5 | 2011 | 경제학

석유제품의 유통방법에 따른 시장경쟁구도에 대한 이론적 연구

The effect of Vertical Relationship on the Competition of Petroleum Products Market

한국경제연구 | 28 | 2 | 2010 | 경제학

석유제품의 유통방법에 따른 시장경쟁구도에 대한 이론적 연구

The effect of Vertical Relationship on the Competition of Petroleum Products Market

한국경제연구 | 28 | 2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