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혁명

연구분야 : A100000 인문학 > 문학
B080900 사회과학 > 사회학 > 사회변동/발전사회학

클래스 : 개혁(개편/재편/혁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4727

STNet ID : 9001534

한자 : --革命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전자 혁명 [ 電子革命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 c03-05 정치/국제 정치/국제

혁명 () [ 革命 ]

N1:종류

hasKind (종류)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 c01-01 경향/동향 경향/동향

제2차 정보 혁명 () [ 第二次情報革命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문화 산업 () [ 文化産業 ]

RT (관련어)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다매체활용 교육 [ 多媒體活用敎育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IT 경제 [ --經濟 ]

온라인 사회운동의 출현에 따른 사회운동학습 담론의 확장 가능성

Possibilities of Social Movement Learning Discourses Extension Considering Online Social Movement

평생교육학연구 | 18 | 3 | 2012 | 교육학

총체적 디지털화와 인문학의 미래

Total Digitalization and Future of Humanities

인문과학 | 48 | 2011 | 기타인문학

다매체 시대의 독일어 교육 - 이론과 실제, 그리고 과제

DaF-Unterricht im Medienzeitalter

독일언어문학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

다매체 시대의 독일어 교육 - 이론과 실제, 그리고 과제

DaF-Unterricht im Medienzeitalter

독일언어문학 |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