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분할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분해/합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8442

한자 : 市場分割

b02-05 분해/합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b02-05 분해/합체 분해/합체
b02-05 분해/합체 /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자본 시장 통합 [ 資本市場統合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분할 [ 分割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지방 보호 주의 [ 地方保護主義 ]

RT (관련어)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모멘텀 [Momentum]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입찰담합에 있어서 들러리 참여자에 대한 과징금산정기준

Base of Setting Antitrust Administrative Fines imposed on Complimentary Bidder in Bid Rigging

법조 | 59 | 7 | 2010 | 법학

입찰담합에 있어서 들러리 참여자에 대한 과징금산정기준

Base of Setting Antitrust Administrative Fines imposed on Complimentary Bidder in Bid Rigging

법조 | 59 | 7 | 2010 | 법학

Cubic B-Spline Regression Model을 이용한 중국 분세제 분석

Cubic B-Spline Regression Model下的中国分税制分析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1 | 2010 | 지역학

Cubic B-Spline Regression Model을 이용한 중국 분세제 분석

Cubic B-Spline Regression Model下的中国分税制分析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1 | 2010 | 지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