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연구분야 : G100100 예술체육 > 체육 > 체육일반

클래스 : 스포츠/놀이유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937

STNet ID : 1000317

한자 :
영어 : marathon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마라톤 경기

UF (비우선어)

 

 

마라톤 경주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육상 경기 [ 陸上競技 ]

isKindOf (상위 유형)

 

b01-05 신체운동/행동 신체운동/행동

유산소 운동 [ 有酸素運動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트라이애슬론 [triathlon]

N1:종류

hasKind (종류)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건강 마라톤 [ 健康-- ]

N2:부분

hasMember (구성원)

 

 

마라톤 선수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지구력 [ 持久力 ]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마라톤 대회 [ --大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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