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평가

연구분야 : B0509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분석/계량경영

클래스 : 평가/분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1980

STNet ID : 1001820

한자 : 企業評價

d04-02 평가/분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평가 () [ 評價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인터넷 기업 평가 [ --企業評價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주가 이익 배수 [ 株價 利益 倍數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기업 가치 [ 企業價値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기업 가치 평가 [ 企業 價値 評價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평가 관리 모형 [ 評價管理模型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신용 평가 시스템 [ 信用評價--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기업 [ 企業 ]

부정적 언론보도에 대한 기업의 대응시점 효과

The Effects of Corporate Corresponding Time on the Negativity Publici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4 | 2011 | 경영학

CSR 활동의 적합성과 일관성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 CSR 활동 지지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Fit and Consistency of CSR Activities on Consumers' Corporate Evaluation : Focusing on the Role of CSR Support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

경제적 책임과 자선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반기업 정서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conomic Responsibility and Philanthropic Responsibility on the Anti-Corporate Sentimen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경제적 책임과 자선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반기업 정서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conomic Responsibility and Philanthropic Responsibility on the Anti-Corporate Sentimen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구직자 유형별 직장선택 요인에 대한탐색적 연구

A Comparative Analysis on the Job Seekersʼ Preference

중소기업연구 | 33 | 4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