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연구분야 : G040303 예술체육 > 디자인 > 시각정보디자인 > 이미지디자인

클래스 : 기호/신호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3006

STNet ID : 1001843

한자 :
영어 : icon

e02-06 기호/신호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6 기호/신호 기호/신호

기호 [ 記號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이모티콘 [emoticon]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화상 디자인 [ 畵像--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GUI [graphical user interface]

RT (관련어)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모바일 위젯 [Mobile WIDGET]

RT (관련어)

 

 

아이콘 코드 [icon code]

근대초기 재담과 로컬리티의 문제

The Locality and the Jokes of Early 20th Century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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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무구(巫具) ‘삼멩두’를 통해 본 무조신과 심방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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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 텍스트의 구성 원리 연구 -경험세계와 허구세계의 결합 양상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nstruction Principle of Oral tale Text -focusing on the aspects of connection between empirical worlds and fictional worl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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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國 臉譜의 기원에 대한 계보학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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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스토예프스키의 「온순한 여자」에 나타난 ‘오만’과 ‘온순’의 구조 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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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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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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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의 역능(力能)과 김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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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레이 루블료프 이콘 해석의 패러다임과 신화 창조의 메커니즘 -‘디오니시우스 아레오파기트 사상’과 ‘삼위일체적 형제애’의 예술적 변용을 중심으로-

A Paradigm of the Interpretation and Mythopoeic Mechanism of Andrei Rublev’s Ic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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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레이 루블료프 : 비잔틴적 유산에 대한 재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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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on for Understand, Recognition and Efficiency of the Icons as the Symbol according to P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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