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경로

연구분야 : B051103 사회과학 > 경영학 > 물류관리 > 국내물류/유통

클래스 : 인프라/구조/범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022

STNet ID : 1001867

한자 : 流通經路
영어 : distribution channel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유통 () [ 流通 ]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유통망 [ 流通網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유통 체계 [ 流通體系 ]

RT (관련어)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수산물 유통 과정 [ 水産物流通過程 ]

RT (관련어)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농산물 유통 [ 農産物流通 ]

RT (관련어)

 

 

유통 수단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판매 경로 [ 販賣經路 ]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유통 경로 구조 [ 流通經路構造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유통 업자 조정 스타일 [ 流通業者調整--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유통 구조 [ 流通構造 ]

화훼도매 온라인 거래처리 시스템을 통한 유통경로 개선방안 연구: (주)플로마켓 사례

Channel Innovation through Online Transaction processing System in Floral Wholesale Distribution: FLOMARKET Case

유통과학연구 | 8 | 1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화훼도매 온라인 거래처리 시스템을 통한 유통경로 개선방안 연구: (주)플로마켓 사례

Channel Innovation through Online Transaction processing System in Floral Wholesale Distribution: FLOMARKET Case

유통과학연구 | 8 | 1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화장품유형별 유통경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istribution Routes of Cosmetic by Their Type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2 | 3 | 2010 | 의상

화장품유형별 유통경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istribution Routes of Cosmetic by Their Type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2 | 3 | 2010 | 의상

관계적 거래에서 소매상의 정(情)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접근

The Effects of Retailer's Cheong on the Relationship Quality and Performance in Relational Exchange: An Integrating Model Approach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중국 화장품 유통경로 유형별 평가에 대한 서술적 연구: 시장구조 결정요인 및 네트워크 중심성을 중심으로

The Descriptive Study for Cosmetic Channel Type in China based on Market Structure Factors and Network Centrali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2 | 2011 | 경영학

신안군 비금도와 도초도 섬초(시금치) 소비실태와 유통개선 방안

Improving Marketing and Consumption of Sumcho(Spinach of Island) in Bigeumdo and Dochodo of Shinangun

한국도서연구 | 23 | 4 | 2011 | 지역학

소매상의 스토어브랜드 품질결정에 관한 연구

Retailer’s Optimal Quality Decision for a Store Brand

마케팅연구 | 26 | 2 | 2011 | 경영학

관계특유투자와 관계자본이 관계학습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자원기반관점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Relationship Specific Investment and Relational Capital on Relationship Learning and Performances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

관계특유투자와 관계자본이 관계학습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자원기반관점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Relationship Specific Investment and Relational Capital on Relationship Learning and Performances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