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공동시장

연구분야 : B031004 사회과학 > 경제학 > 권역경제 > 경제통합

클래스 : 조직/단체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465

한자 : 南美共同市場
영어 : South American common market

y06-01 조직/단체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메르코수르 [MERCOSUR]

N2:부분

hasMember (구성원)

가입국가

x01-02 국가명 국가명

파라과이

hasMember (구성원)

가입국가

x01-02 국가명 국가명

우루과이

hasMember (구성원)

가입국가

x01-02 국가명 국가명

아르헨티나

hasMember (구성원)

가입국가

x01-02 국가명 국가명

브라질 () [Brazil]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관세 면제 [ 關稅免除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공동 시장 () [ 共同市場 ]

RT (관련어)

 

y05-02 조약/협약 조약/협약

북미자유무역협정 () [ 北美自由貿易協定 ]

The Divide between New and Old Regionalisms: An Analytical Framework

신-구 지역주의 경계의 분석틀

라틴아메리카연구 | 23 | 2 | 2010 | 지역학

The Divide between New and Old Regionalisms: An Analytical Framework

신-구 지역주의 경계의 분석틀

라틴아메리카연구 | 23 | 2 | 2010 | 지역학

스페인의 대(對)중남미 관계설정 결정요인

Determinants of Spain's Latin America Strategy: A Preliminary Survey

EU연구 | 29 | 2011 | 지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