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5195
한자 :
용어관계 |
관련용어 |
|||
유형 |
관계명 |
관계속성 |
클래스명 |
용어명 |
S:동의 |
Use (우선어) |
|
|
외식 업태별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관계품질 및 브랜드자산의 인과관계 -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Causal Relationship of Communication Activities Exercised by Different Restaurant Typ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rand Asset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 Fast Food and Coffee Shop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프랑스어 학습자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수단에 대한 인식과 그 시사점
Prise de conscience dans le maniement de la communication non-verbale chez les apprenants coréens et ses implications
프랑스어문교육 | 40 | 2012 | 프랑스어와문학
Adult Gestures in EFL Task-Based Interaction: Frequency and Accuracy
응용언어학 | 27 | 3 | 2011 | 언어학
호텔기업 인사담당자의 채용결정요인이 채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특1급호텔 인사담당자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the Decision-Making Factors by HR Management on the Intentions of Interviewers: Focused on HR Interviewers of 5-Star Hotels
호텔관광연구 | 14 | 3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몸짓 분석을 위한 프랑스어 다면자료 구축 연구
Etude de la construction du corpus multimodal du français pour l'analyse des gestes
프랑스학연구 | 56 | 2011 | 프랑스어와문학
외식 업태별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관계품질 및 브랜드자산의 인과관계 -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Causal Relationship of Communication Activities Exercised by Different Restaurant Typ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rand Asset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 Fast Food and Coffee Shop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비교 연구: 한국과 미국 대통령의 취임사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Non-Verbal Communication Comparing the Inaugural Address with Special Reference to the President of United States and Korea
한국소통학보 | 18 | 2012 | 휴먼커뮤니케이션
An Analysis of Listeners’Cultural Characteristics and Communication Styles for the Korean Preaching
신학과 사회 | 26 | 2 | 2012 | 기타인문학
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체인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Verbal & Non Verbal Communication of Service Providers on Brand Image: Focused on Chain Restaurant
호텔경영학연구 | 20 | 2 | 2011 | 관광학
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ervice Providers' Verbal and Nonverbal Communica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and Recommendation: Centering on Family Restaurants in Gwangju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실내․외 자유선택활동에서의 유아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양상과 또래유능성과의 관계
Young Children's Nonverbal Communication in Free Choice Activity: General Patterns and Relationships with Peer Competence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19 | 2 | 2012 | 교육학
초등영어 교수전략으로서의 제스처 분석: 원어민교사와 한국인교사의 특징 비교
Gesture as a teaching strategy in the primary English class: Comparing English native teachers and Korean teachers
초등영어교육 | 16 | 2 | 2010 | 영어교육
초등영어 교수전략으로서의 제스처 분석: 원어민교사와 한국인교사의 특징 비교
Gesture as a teaching strategy in the primary English class: Comparing English native teachers and Korean teachers
초등영어교육 | 16 | 2 | 2010 | 영어교육
교사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행동이 학생의 수업 참여도와 학업 성취도 도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Nonverbal Communication of Teachers on Participation in Instruction and Academic Achievement Help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3 | 2011 | 교육학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사용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Nonverbal Communication of Profssor on Students' Academic Achievement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4 | 2010 | 사회과학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사용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Nonverbal Communication of Profssor on Students' Academic Achievement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4 | 2010 | 사회과학
문화텍스트의 상징 의미를 이용한 중국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연구
Interpreting chinese culture and nonverbal communication as a symbolic text
중어중문학 | 51 | 2012 | 중국어와문학
영아기 어머니의 언어적 반응성 및 영아의 비언어적 의사소통능력과 아동 초기 언어능력 간의 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Maternal Verbal Responsiveness, Infant’s Social Communication Ability during Infancy and Language Ability in Early Childhood
인간발달연구 | 17 | 1 | 2010 | 기타사회과학
영아기 어머니의 언어적 반응성 및 영아의 비언어적 의사소통능력과 아동 초기 언어능력 간의 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Maternal Verbal Responsiveness, Infant’s Social Communication Ability during Infancy and Language Ability in Early Childhood
인간발달연구 | 17 | 1 | 2010 | 기타사회과학
서비스 고객참여의 영향요인과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고객참여수준에 따른 서비스 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Factors and Consequents of Customer Participation in Service - Focused on moderator effects of the service industry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서비스 고객참여의 영향요인과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고객참여수준에 따른 서비스 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Factors and Consequents of Customer Participation in Service - Focused on moderator effects of the service industry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텍스트에 나타난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번역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Translation of Nonverbal Communication Shown in Texts
언어과학연구 | 55 | 2010 | 언어학
텍스트에 나타난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번역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Translation of Nonverbal Communication Shown in Texts
언어과학연구 | | 55 | 2010 | 언어학
서비스 접점에서 판매원과 고객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ffect of Salesperson's and Customer's Nonverbal Communication at Service Encounter
경영과 정보연구 | 30 | 4 | 2011 | 경영학
판매 서비스 종사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nfluence of Salespeople's Non-verbal Communication on the Consumer Behavior
한국항공경영학회지 | 10 | 3 | 2012 | 경영학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수업 및 교수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Effects of Nonverbal Communication of Professor on Attitude toward Class and Professor
경영교육연구 | 64 | 2010 | 경영학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수업 및 교수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Effects of Nonverbal Communication of Professor on Attitude toward Class and Professor
경영교육연구 | | 64 | 2010 | 경영학
외식기업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Non Verbal Communication Exercised by Restaurant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rand Loyalty
관광학연구 | 35 | 8 | 2011 | 관광학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Encounter Service Quality in Relation to Nonverbal Communication of Flight Attendant on Brand Attitude and Customer Satisfaction
관광학연구 | 36 | 4 | 2012 | 관광학
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Hotel Employee's Nonverbal Communication on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6 | 2012 | 관광학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A effe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Perceived Quality and Custumer's Satisfaction
대한경영학회지 | 23 | 3 | 2010 | 경영학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A effe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Perceived Quality and Custumer's Satisfaction
대한경영학회지 | 23 | 3 | 2010 | 경영학
미용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Word of Mouth Effect in the Beauty Servic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미용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Word of Mouth Effect in the Beauty Servic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의사소통의 비언어적 요소 - 효율적인 프랑스어 교육을 위하여
Les éléments non verbaux de la communication - Pour l'enseignement du français efficace
불어불문학연구 | 82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의사소통의 비언어적 요소 - 효율적인 프랑스어 교육을 위하여
Les éléments non verbaux de la communication - Pour l'enseignement du français efficace
불어불문학연구 | | 82 | 2010 | 프랑스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