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연구분야 : B060100 사회과학 > 회계학 > 재무회계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6485

한자 : 情報性
영어 : Informativenes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감사 위원회 [ 監査委員會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정보 () [ 情報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이익의 정보효과 [ 利益情報效果 ]

인터넷 포털사이트 신뢰성에 따른 만족이 재방문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A Study on the Re-visit Determinants for Trust and Satisfaction of Internet Portal Cite

e-비즈니스연구 | 12 | 3 | 2011 | 무역학

남명 시의 텍스트 언어학적 분석 시론

An Exploratory Study on the Text Linguistic Analysis of Nam Myeong's Poems.

동남어문논집 | 1 | 33 | 2012 | 기타국어학

읽기 교육과정에 나타난 텍스트성 고려 양상

An Examination on Textualities in the Reading Curriculum

독서연구 | 24 | 2010 | 한국어와문학

읽기 교육과정에 나타난 텍스트성 고려 양상

An Examination on Textualities in the Reading Curriculum

독서연구 | | 24 | 2010 | 한국어와문학

텍스트성을 활용한 실무중심 번역 교육

Translation Education for Practical Needs Using Textuality

통번역학연구 | 16 | 3 | 2012 | 통역번역학

동영상UCC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와 동영상UCC간의 맥락일치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Multimedia UCC Advertising : Focused on Context Congruency between Advertising and Multimedia UCC

광고학연구 | 22 | 2 | 2011 | 신문방송학

세금계획과 과세소득의 정보성

Information Content of Tax Planning and Taxable Income

세무회계연구 | 33 | 2012 | 세무회계

한국과 미국 대학생들의 TV 중간광고에 대한 인식 비교: 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South Korean and U.S.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on Mid-Program TV Advertising

방송통신연구 | 70 | 2010 | 신문방송학

한국과 미국 대학생들의 TV 중간광고에 대한 인식 비교: 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South Korean and U.S.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on Mid-Program TV Advertising

방송통신연구 | | 70 | 2010 | 신문방송학

공매도 제한효과와 공매도 금지효과의 비교 : 유동성과 정보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Short Sales Restriction versus Short Sales Prohibition: Different Effects on Market Efficiency

재무연구 | 25 | 2 | 2012 | 경영학

영어 도치 구문의 요인 분석에 따른 코퍼스 기반연구

A Corpus-based Study on the Factors of Inversion Constructions in English

언어과학 | 18 | 4 | 2011 | 언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