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토론주>>에 나타난 신(信)의 의미 고찰
<<淨土論註>>の信に対する考察
동아시아불교문화 |
9 |
2012 |
지역불교및불교사연구
『修禪結社文』의 구성과 修禪作法
The construction of SU-SEON-GYULSA-MOON & the method of sitting-meditations
禪學(선학) |
25 |
2010 |
응용불교학
『修禪結社文』의 구성과 修禪作法
The construction of SU-SEON-GYULSA-MOON & the method of sitting-meditations
禪學(선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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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2010 |
응용불교학
하이데거의 존재 사유와 교육: 반신(半神)으로서 시인의 시작(詩作)과 현존재들 사이의 진리 공유
Fragments of Education Concealed in Heidegger's Thought of Being: Poet as Demigod, His Poetic Words for Converting people to Authentic Dasein, and Educational Truth-sharing
교육원리연구 |
15 |
2 |
2010 |
교육학
하이데거의 존재 사유와 교육: 반신(半神)으로서 시인의 시작(詩作)과 현존재들 사이의 진리 공유
Fragments of Education Concealed in Heidegger's Thought of Being: Poet as Demigod, His Poetic Words for Converting people to Authentic Dasein, and Educational Truth-sharing
교육원리연구 |
15 |
2 |
2010 |
교육학
단전주선(丹田住禪)과 간화선(看話禪)의 응용
Application of Dan-Jeon-Ju-Seon and Gan-Hwa-Seon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
18 |
1 |
2012 |
응용불교학
『정토론』의 불토관 고찰
『净土論』の佛土觀の考察
동아시아불교문화 |
11 |
2012 |
지역불교및불교사연구
불교의 방편 개념의 이해와 기독교적 적용
The Application of the Buddhist Concep ‘Upaya’ in Christianity
한국조직신학논총 |
26 |
2010 |
조직신학
불교의 방편 개념의 이해와 기독교적 적용
The Application of the Buddhist Concep ‘Upaya’ in Christianity
한국조직신학논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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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2010 |
조직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