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뢰즈의 “이접적 종합” ― 신의 죽음 이후 무엇이 오는가? ―
La “synthèse disjonctive” chez Deleuze : qu'est-ce qui arrive après la mort de Dieu ?
철학 |
107 |
2011 |
철학
50년대 프랑스 연극의 대표들에 대한 이오네스코의 견해
Les représentants du théâtre français des années cinquante selon Ionesco
프랑스어문교육 |
3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50년대 프랑스 연극의 대표들에 대한 이오네스코의 견해
Les représentants du théâtre français des années cinquante selon Ionesco
프랑스어문교육 |
|
3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Yeats, Beckett and Friel: Tradition or Counter-Tradition?
예이츠, 베케트, 프리엘: 전통과 반전통?
한국 예이츠 저널 |
36 |
2011 |
영어와문학
베케트의 『쿼드』: 광학적 기하학의 세계
Beckett’s Quad: The World of Optical Geometry
비평과이론 |
16 |
2 |
2011 |
영어와문학
아도르노의 미학이론과 베케트 —‘부정사유’와 ‘자율적 예술의 정치성’
Adorno's Aesthetic Theory and Beckett: ‘Negative Thinking' and the ‘Politics of Autonomous Art'
현대영미드라마 |
23 |
1 |
2010 |
현대영미희곡
아도르노의 미학이론과 베케트 —‘부정사유’와 ‘자율적 예술의 정치성’
Adorno's Aesthetic Theory and Beckett: ‘Negative Thinking' and the ‘Politics of Autonomous Art'
현대영미드라마 |
23 |
1 |
2010 |
현대영미희곡
세계의 그림자 더블유(W): 『자장가』의 어머니-타자되기
‘W’ As a Shadow of the World: Becoming M/other in Rockaby
비평과이론 |
15 |
2 |
2010 |
영어와문학
세계의 그림자 더블유(W): 『자장가』의 어머니-타자되기
‘W’ As a Shadow of the World: Becoming M/other in Rockaby
비평과이론 |
15 |
2 |
2010 |
영어와문학
베케트의 Fin de partie 연구 Hamm의 ‘소설’을 중심으로-
Étude sur la Fin de partie de Beckett -le ‘roman’ de Hamm-
프랑스학연구 |
51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베케트의 Fin de partie 연구 Hamm의 ‘소설’을 중심으로-
Étude sur la Fin de partie de Beckett -le ‘roman’ de Hamm-
프랑스학연구 |
|
51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베케트의 자기 번역 또는 다시쓰기 - 『끝내기 게임 Fin de partie/Endgame』을 중심으로 -
L’auto-traduction ou la réécriture chez Beckett ? -Autour de Fin de partie /Endgame-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2 |
2010 |
프랑스문화학
베케트의 자기 번역 또는 다시쓰기 - 『끝내기 게임 Fin de partie/Endgame』을 중심으로 -
L’auto-traduction ou la réécriture chez Beckett ? -Autour de Fin de partie /Endgame-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2 |
|
2010 |
프랑스문화학
Samuel Beckett between “Europe” and “Ireland”
사무엘 베케트−유럽과 아일랜드 사이에서
한국 예이츠 저널 |
38 |
2012 |
영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