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수)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2593

한자 : 素數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수론 [ 數論 ]

J. S. Mill의 민주주의론에서 ‘참여’의 헌법이론적 의의

J. S. Mill on Participatory Democracy

공법연구 | 40 | 1 | 2011 | 법학

분수와 소수 관련 초등 예비 교사들의 PCK 실태 분석

Analysis of the PCK of Pre-service, Elementary School Teachers as it Relates to Fractions and Decimal Numbers

교과교육학연구 | 16 | 1 | 2012 | 교과교육학

우리나라와 연변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비교 연구: 수 영역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mparing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oks of Korea and Yanbian Centered on Number Area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6 | 1 | 2012 | 교육학

혼합계산을 포함한 분수와 소수의 계산에서 피드백 프로그램의 개발ㆍ적용에 대한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Feedback Program for Mixed Calculations Involving Fractions and Decimals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4 | 2 | 2010 | 교육학

혼합계산을 포함한 분수와 소수의 계산에서 피드백 프로그램의 개발ㆍ적용에 대한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Feedback Program for Mixed Calculations Involving Fractions and Decimals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4 | 2 | 2010 | 교육학

위치적 십진기수법을 본질로 하여 조직한 소수 개념 지도 방안 연구

A Study on the Learning-Teaching Plan about a Essential Concept of Decimal Fraction Based on Decimal Positional Notation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5 | 1 | 2011 | 교육학

대수적 관점에서 본 소수 지도 의의에 관한 연구

In view of Algebra, a Study on meaning of Teaching for Prime Numbers

중등교육연구 | 59 | 2 | 2011 | 교육학

소수(素數, prime number) 개념에 대한 중학생의 이해

Middle School Students' Understanding about Prime Number

학교수학 | 12 | 3 | 2010 | 수학교육학

소수(素數, prime number) 개념에 대한 중학생의 이해

Middle School Students' Understanding about Prime Number

학교수학 | 12 | 3 | 2010 | 수학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