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연구분야 : A110113 인문학 > 한국어와문학 > 국어학 > 국어정책론
G030207 예술체육 > 미술 > 순수미술 > 조형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454

한자 : 提示
영어 : presentation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지급 제시 [ 支給提示 ]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대안 제시 [ 代案提示 ]

R1:개념적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주제 () [ 主題 ]

RT (관련어)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제시어 [ 提示語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재현 () [ 再現 ]

현대시의 재현적 주체와 제시적 주체 - 「세한도」 시를 중심으로 -

Representative subject andpresentational subject in modern poems - Focusing on poems in Sehando

우리문학연구 | 35 | 2012 | 한국어와문학

중세일본어의 시간표현 - 구어체자료를 중심으로 -

A study of Classical Japanese tense and aspect

일본어문학 | 49 | 2010 | 일본어와문학

중세일본어의 시간표현 - 구어체자료를 중심으로 -

A study of Classical Japanese tense and aspect

일본어문학 | | 49 | 2010 | 일본어와문학

한국어 관형사형 어미의 형태적 오류와 교육 방안―‘-(으)ㄹ 때/-었을 때’를 중심으로―

The Error of the Ending Prenoun Form and the Education Device

한글 | 287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어 관형사형 어미의 형태적 오류와 교육 방안―‘-(으)ㄹ 때/-었을 때’를 중심으로―

The Error of the Ending Prenoun Form and the Education Device

한글 | | 287 | 2010 | 한국어와문학

漢代初期 儒學에 대한 硏究 - 詩經을 중심으로 -

<中文摘要>

온지논총 | 24 | 2010 | 기타인문학

漢代初期 儒學에 대한 硏究 - 詩經을 중심으로 -

<中文摘要>

온지논총 | | 24 | 2010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