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연구분야 : G040300 예술체육 > 디자인 > 시각정보디자인

클래스 : 교환/교류/교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50

STNet ID : 9006215

한자 :
영어 : visual communication

x03-06-02 교환/교류/교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시각적 의사소통 [ 視覺的 意思疏通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의사소통 () [ 意思疏通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6 기능/역할 기능/역할

시각정보전달 [ 視覺情報傳達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7 감각 감각

시각 [ 視覺 ]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텔레비전 [無線電示]

hasMethod (방법/기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이미지 () [image]

hasMethod (방법/기법)

 

 

그래픽 [graphic]

오마주(Hommage)기법에 의한 그래픽 아이덴티파이어 제작과 응용

Production and Application of Graphic Identifier using Hommage

기초조형학연구 | 11 | 5 | 2010 | 예술일반

오마주(Hommage)기법에 의한 그래픽 아이덴티파이어 제작과 응용

Production and Application of Graphic Identifier using Hommage

기초조형학연구 | 11 | 5 | 2010 | 예술일반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구매의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Effects of Corporate Social Activities on Purchase Intention and Corporate Image-The Mediating Role of Consumer's Emo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2 | 2011 | 기타과학기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