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윤리의 세 가지 기초 쟁점에 대한 분석 - 국가와 국가, 세대와 세대, 종과 종의 문제를 중심으로 -
Analysis of Three Fundamental Issues of Environmental Ethics - International, Intergenerational, Interspecies Issues -
동서철학연구 |
58 |
2010 |
철학
환경 윤리의 세 가지 기초 쟁점에 대한 분석 - 국가와 국가, 세대와 세대, 종과 종의 문제를 중심으로 -
Analysis of Three Fundamental Issues of Environmental Ethics - International, Intergenerational, Interspecies Issues -
동서철학연구 |
|
58 |
2010 |
철학
합리적 의사결정의 가치기준으로서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as Value Standard of Rational Decision-Making
사회과교육 |
50 |
1 |
2011 |
교육학
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생태환경윤리적 함의와 그 성찰: Holism을 중심으로
A Study on Eco-Environmental Ethics Based on Holism in the Film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3 |
2010 |
교육철학/사상
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생태환경윤리적 함의와 그 성찰: Holism을 중심으로
A Study on Eco-Environmental Ethics Based on Holism in the Film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3 |
2010 |
교육철학/사상
성(姓)씨로 본 한국어로마자표기 반성: 환원주의(reductionism)적 규정 대 전체론(holism)적 현실
이중언어학 |
44 |
2010 |
언어학
성(姓)씨로 본 한국어로마자표기 반성: 환원주의(reductionism)적 규정 대 전체론(holism)적 현실
이중언어학 |
|
44 |
2010 |
언어학
홀리스틱 교육이 추구하는 목적으로서의 영성지능
Spirituality as the Purpose of Holistic Education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5 |
1 |
2011 |
교육철학/사상
환경의 가치에 대한 다원주의적 접근방식
Pluralistic Approaches to Environmental Values
철학연구 |
91 |
2010 |
철학
환경의 가치에 대한 다원주의적 접근방식
Pluralistic Approaches to Environmental Values
철학연구 |
|
91 |
2010 |
철학
생명체 시스템과 시스템적 생명인식
Life System and Systematic Recognition of Life
철학논총 |
62 |
4 |
2010 |
철학
생명체 시스템과 시스템적 생명인식
Life System and Systematic Recognition of Life
철학논총 |
62 |
4 |
2010 |
철학
Reconnecting to Nature - Understanding Ecological Art Based on Philosophical Foundation with Implications for Art Education -
철학적 토대를 바탕으로 한 생태미술의 이해와 미술교육에 주는 시사점 고찰
조형교육 |
36 |
2010 |
미술교육
주희(朱熹) 전체론 철학의 생태주의적 의의
An Ecological meaning of Chu Hsi's Holism Philosophy
한글판<유교문화연구> |
1 |
19 |
2011 |
유교학
홀리스틱 관점에서 열린운동회의 교육적 의미
The Holistic Educational Implications of the Open Field Day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2 |
2010 |
교육철학/사상
홀리스틱 관점에서 열린운동회의 교육적 의미
The Holistic Educational Implications of the Open Field Day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2 |
2010 |
교육철학/사상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Exploring the Direction for Gifted Education in Language Art and Literature from the Perspective of Holism
한국초등국어교육 |
42 |
2010 |
국어교육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Exploring the Direction for Gifted Education in Language Art and Literature from the Perspective of Holism
한국초등국어교육 |
|
42 |
2010 |
국어교육
홀리즘[Holism]의 교육적 인식론과 영재교육
Holism and Education for the Gifted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1 |
2010 |
교육철학/사상
홀리즘[Holism]의 교육적 인식론과 영재교육
Holism and Education for the Gifted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1 |
2010 |
교육철학/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