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교육

연구분야 : B1204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공학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885

한자 : --敎育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웹기반 교육 () [ --基盤敎育 ]

사이버교육생의 자기효능감, 내적통제소재, 조직의 지원, 몰입, 만족도 및 학습지속의향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lf-Efficacy, Internal Locus of Control, School Support, Learning Flow, Satisfaction and Learning Persistence in Cyber Education

교육공학연구 | 26 | 1 | 2010 | 교육학

사이버교육생의 자기효능감, 내적통제소재, 조직의 지원, 몰입, 만족도 및 학습지속의향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lf-Efficacy, Internal Locus of Control, School Support, Learning Flow, Satisfaction and Learning Persistence in Cyber Education

교육공학연구 | 26 | 1 | 2010 | 교육학

‘일본배낭여행’ 수강자의 자기주도성이 자아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Self-Direction on the Self-Attitude by Japan Backpacking Students

경영교육연구 | 27 | 3 | 2012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사이버 교육과 정보화 사회에 관한 고찰

A Study on Cyber ​​Education and the Information Society in the Digital Age

조형미디어학 | 15 | 3 | 2012 | 기타미술

중앙공무원교육원 사이버교육 학습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Cyber Education and Satisfaction: The case of COTI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 23 | 1 | 2012 | 행정학

사이버교육을 위한 지능형 프로그래밍 강의시스템

Intelligent Programming Lecture System for Cyber-Education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사이버교육을 위한 지능형 프로그래밍 강의시스템

Intelligent Programming Lecture System for Cyber-Education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사이버교육에서 지각된 현존감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erceptive Presence on Learning Effectiveness in Cyber Education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4 | 2010 | 교육학

사이버교육에서 지각된 현존감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erceptive Presence on Learning Effectiveness in Cyber Education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4 | 2010 | 교육학

사이버교육에서 학습동기, 프로그램, 조직의 지원과 상호작용, 몰입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Learner Motivation, Program, Organizational Support, Interaction, Flow and Learning Outcome in Cyber Education

교육공학연구 | 26 | 2 | 2010 | 교육학

사이버교육에서 학습동기, 프로그램, 조직의 지원과 상호작용, 몰입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Learner Motivation, Program, Organizational Support, Interaction, Flow and Learning Outcome in Cyber Education

교육공학연구 | 26 | 2 | 2010 | 교육학

IPA를 활용한 초․중등 사이버교육의 교수역량 인식 분석 - 경기도 사이버가정학습 참여교사를 중심으로 -

A Survey Awareness On Instructional Competencies Of Cyber Education For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sing An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IPA)- Kyounggido Cyber Home Learning participating teacher target -

교육연구논총 | 33 | 1 | 2012 | 교육사회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