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략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0236

한자 : 廣告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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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프로모션 전략 [ --戰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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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매체 이용실태에 따른 광고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통한 20~30대의 이용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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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슬림의 소비성향을 통해 본 이슬람지역 광고전략 연구: 걸프지역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Advertisement Strategies for Advancement of Islamic Market through Muslim Consumption Trend - Focused on the Gulf Reg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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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시장 광고 효과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 모델 유형 및 제품원산지, 제품 유형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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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전략과 언어 표현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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