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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0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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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Friends as Social Capital: How Will They Respond to the Normative Request?
사회적 자본으로서의 페이스북 친구: 온라인 친구들은 규범적인 요청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언론정보연구 | 48 | 2 | 2011 | 신문방송학
인터넷 취향 커뮤니티의 ‘참여적 공연(participatory concert)’만들기
The Making of a “Participatory Concert” by an Internet Music Community
한국문화인류학 | 44 | 2 | 2011 | 역사학
정치적 소통의 새로운 전망:20~30대 여성들의 온라인 정치커뮤니티를 중심으로
New prospects of political communication:focusing on the online political communities of womenin their twenties and thirties
한국언론학보 | 55 | 1 | 2011 | 신문방송학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활용에 대한 연구
Consumers’ Usage of Online Social Networks: Application of Use-Diffusion Model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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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Living in a Digital Art World: Visual Culture and Pedagogy on Polyvore
디지털 미술계에서의 생활: 폴리보어(Polyvore)에서의 시각문화와 교수법
미술과 교육 | 11 | 2 | 2010 | 미술이론
Living in a Digital Art World: Visual Culture and Pedagogy on Polyv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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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노그라피를 활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티 참여행동 분석
Consumers’ Participation in Online Community: A Netnography Approach
소비자학연구 | 21 | 1 | 2010 | 경제학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An Effects of Self-Determination Theory on Social Presence in Online Community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3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친밀도 분석을 통한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시각화
Visualizing Online Social Networks Using Analysis of Closeness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
사용자간 상호작용성(User-to-User Interactivity)의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과 검증: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Scale to Measure User-to-User Interactivity : With Online Brand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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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공간에서의 핵티비즘 전개동향 분석
An Analysis of Developing Trend of Hacktivism in Cyber 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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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사회운동 방식을 통한 집단기억의 형성과 유지: 스누라이프에서의 태그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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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주도의 농촌 정보화마을 전자상거래 모델의 성공요인과 수익성에 대한 연구
A Study of Success Factors and Profitability of the E-village Shopping Mall Supported by the Korean Government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2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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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커뮤니티에서 UCC의 대리보충적 차연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Supplement-based 'La differance'of UCC in Online Community
기초조형학연구 | 12 | 4 | 2011 | 예술일반
한국, 미국 학과간 콜래보레이션에 의한 e-book 동화 만들기 사례연구
A Study on A Transcontinental Collaboration Children’s e-book Project
기초조형학연구 | 12 | 3 | 2011 | 예술일반
대중매체에서 나타나는 간접광고 효과와 온라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 매체의 PPL을 중심으로 -
A Study on PPL Effects Appeared in Mass Media and Online - Focused on PPL in Online Media -
정보디자인학연구 | 14 | 1 | 2011 | 정보디자인
인터넷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urchasing Behavior of Cosmetic Consumers on the Internet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1 | 2010 |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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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크(SNS) 상에서의 정보전달과 시민참여의 권유 및 참여결정 특성에 관한 연구: 촛불집회 참여와 On-Line 커뮤니티 단체들의 성격 분석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 15 | 2 | 2012 | 사회과학정보
A Study on Adoption of Online Automobile Insurance from the Aspect of Trust-Reinforcement : Approach by Gender and Purchase Intention Level
리스크관리연구 | 21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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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검색 서비스를 적용한 온라인 디자인 수업에 관한 연구
A Study on Online Design Lesson Applied to Multimedia Searching Servic
기초조형학연구 | 13 | 4 | 2012 | 예술일반
인터넷 광고에 대한 불쾌감 형성요인: 척도개발 및 타당성 검증을 중심으로
Developing a Scale to Measure the Unpleasantness Toward Internet Advertis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3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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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 청소년 유해정보 심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liberation of Harmful On-line Information for Children and Young People
법학논총 | 36 | 1 | 2012 | 법학
소셜네트워크 연결밀도와 중심성에 따른 소셜쇼핑 구매의도의 차이 -온라인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The Difference of the Purchase Intention of Social Shopping by Connection Intensity and Centrality of Social Network -In the Case of Online Community and SN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3 | 2011 | 경영학
온라인 커뮤니티 행동의 의례화(Ritualization) 모델: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A Ritualization Model of Online Community Behavior
소비자학연구 | 23 | 2 | 2012 | 경제학
온라인 커뮤니티 내 다방향적 의사소통의 영향에 대한 연구: 게시자 전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We Want “You” to Retaliate: Identity Threats, Group Prototypes, and Brand Communities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지식공유행동의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Motivation Factor of Knowledge Sharing Behavior in Online Community
경영과 정보연구 | 31 | 3 | 2012 | 경영학
온라인상에서 기업이슈 생성 및 확산
The origination and diffusion of online news and rumors on a company
Korea Business Review | 14 | 2 | 2010 | 경영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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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네트워크 분석기법을 이용한 온라인 공동체의 네트워크 구조 탐색
Exploring the Network Structure of Online Communities by Using Social Network Analysis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11 | 1 | 2012 | 경영학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회적 지원이 청소년의 스트레스 감소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소속감과 자아탄력성의 매개효과 검증
The Reduction of Adolescents’ Stress by Social Support of Online Community
한국방송학보 | 25 | 1 | 2011 | 신문방송학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불만 대응이 커뮤니티 선호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Company’s Reaction to the Consumer’s Complaint on the Prefer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and Brand Loyalty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불만 대응이 커뮤니티 선호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Company’s Reaction to the Consumer’s Complaint on the Prefer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and Brand Loyalty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온라인 도움행동의 원인에 관한 경험연구 -서울시 대학생을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n Explanatory Factors of Online Helping Behavior: Focusing on University Students in Seoul
정보화정책 | 18 | 1 | 2011 | 사회과학
온라인 패션 쇼핑몰의 첫인상과 시각적 속성 지각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the First Impression and Visual Attributes of Online Fashion Shopping Malls
패션과 니트 | 9 | 2 | 2011 | 패션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