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중 문화

연구분야 : A130207 인문학 > 일본어와문학 > 일본문학 > 일본문화학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086

한자 : 日本大衆文化
영어 : Japanese popular culture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일본 문화 () [ 日本文化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문화 교류 [ 文化 交流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문화 산업 () [ 文化産業 ]

일본인의 한국 대중문화 소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Research on Characteristics of the Japanese Consumption of Korean Pop Culture -Centering on their Consumption of Korean TV Soap Opera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일본인의 한국 대중문화 소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Research on Characteristics of the Japanese Consumption of Korean Pop Culture -Centering on their Consumption of Korean TV Soap Opera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한국에서 ‘쿨‧재팬’의 현황과 전망 : 일본대중문화 개방 이후를 중심으로

韓国におけるクール․ジャパンの現況と展望 :日本大衆文化の開放後を中心に

日本思想 | 21 | 2011 | 철학

Historia Smart Phone : AR Art Application That Connects Time and Space by Historical Icon and Modern Manga Icon

히스토리아:역사적 아이콘과 현대 만화 아이콘으로 시공간을 연결하는 스마트폰 증강현실 미디어아트

우리춤과 과학기술 | 7 | 2 | 2011 | 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