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모델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120

한자 : 有名人 --
영어 : celebrity model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문화 예술 스포츠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스포츠 스타 [sports star]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광고 디자인 [ 廣告-- ]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AHP분석

The Relative Importance and Priority of Decision Elements in Celebrity Endorser Selection Process: An AHP Analysis of Advertiser and Agency Perceptions

광고학연구 | 22 | 3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