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64

한자 : 商業

d02-03 경제경영제도

목적_t

상품을 사고팔아 이익을 얻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상업성 [ 商業性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상공업 [ 商工業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근대 국제법 [ 近代國際法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상업용 부동산 [ 商業用 不動産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상인 [ 商人 ]

RT_X (관련어►)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상업계 고교 [ 商業契高校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상업 용지 [ 商業用地 ]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1-05 공연예술 공연예술

상업 연극 [ 商業演劇 ]

近代都市文化特征下的≪海上花列传≫ 及各型各色的众生相的塑造

≪海上花列傳≫을 통해서 본 근대 上海의 도시문화와 인물형상 분석

동아인문학 | 19 | 2011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