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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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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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공동 전략 [ 共同戰略 ]

전자통관정보시스템(UNI-PASS)의 만족도(CS) 증진을 위한 위험관리(RM)에 관한 실증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Risk Management for the Improving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UNI-PASS

관세학회지 | 11 | 4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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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방문의도간의 관계

Relation among service quality of golf course, CS, Loyalty & intent to revis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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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산업에 집중된 펀드의 성과가 더 우수한가? : 한국 펀드시장에서의 증거

Do Industry Focused Funds Create the Superior Performance? : The Evidence from Korean Fund Market

재무관리연구 | 28 | 1 | 2011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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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CS(Costumer Service) 교과목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a Fashion CS Course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2 | 2 | 2010 | 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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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채널에서의 고객만족제고 인센티브 연구

Optimal Incentives for Customer Satisfaction in Multi-channel Setting

유통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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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Switching of English learners in the TEE program

영어어문교육 | 17 | 3 | 2011 | 영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