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업

연구분야 :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2874

STNet ID : 9003506

한자 : 課業
영어 : duty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과업 상호 의존성 [ 課業相互依存性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c03-04 경제/경영/무역 /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과업 중심 (지도성) [ 課業中心 ]

의사소통을 위한 듣기 지도 이론과 수업 설계

Theories and Tasks of L2 Listening for Communication

중국과 중국학 | 13 | 2011 | 지역학일반

マスメディアを活用した聴解授業

매스미디어를 활용한 청해 수업

일본어교육연구 | 20 | 2011 | 일본어교육

學規에 나타난 조선시대 서원교육의 이념과 실제

试探学规里体现的朝鲜时代书院教育的理念与实际

한국학논총 | 33 | 2010 | 역사이론

學規에 나타난 조선시대 서원교육의 이념과 실제

试探学规里体现的朝鲜时代书院教育的理念与实际

한국학논총 | 33 | | 2010 | 역사이론

기술 컨퍼런스 방법을 활용한 생명보험사 법인영업직 종사자의 직무분석과 주요과업 도출

A Study on the Job Analysis of Corporate Sales Personnel in Life Insurance Companies

역량개발학습연구(구 한국HRD연구) | 7 | 2 | 2012 | 교육학

The Effect of Cognitive Task Complexity on a Language Learner’s Written Performance with Respect to Accuracy, Complexity, and Fluency

응용언어학 | 27 | 2 | 2011 | 언어학

의사소통 과제의 개발 및 적용을 통한 형성적 수행평가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ploring the effects of formative performance assessment by developing communicative tasks in an elementary school

초등영어교육 | 16 | 3 | 2010 | 영어교육

의사소통 과제의 개발 및 적용을 통한 형성적 수행평가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ploring the effects of formative performance assessment by developing communicative tasks in an elementary school

초등영어교육 | 16 | 3 | 2010 | 영어교육

Language-related Episodes Generated by EFL Students: Exploring Task Effects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Language-related Episodes Generated by EFL Students: Exploring Task Effects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과업중심 언어 교수법에 근거한 스페인어 교수 방법론 연구

Metodologia de la ensenanza del espanol basada en el Enfoque por tareas

스페인어문학 | 63 | 2012 | 기타스페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