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A020102 인문학 > 역사학 > 역사일반 > 사상사(역사학)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3268
한자 :
영어 :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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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between Chinese government and Chinese college students: Comparison between China and Korea
중국 정부와 대학생 간 조직-공중 관계성 연구: 중국과 한국 비교
언론과학연구 | 12 | 1 | 2012 | 신문방송학
City Websites as a Public Relations Tool: How Do E-governments Connect with their Citizens for Synergistic Communication?
PR 도구로서의 도시 웹사이트: 전자정부는 커뮤니케이션의 시너지를 위해 시민들과 어떻게 연계하는가?
인문연구 | 5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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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 정치학 가능성 모색과 제안 : 루소, 프루동, 레논의 사상을 바탕으로
Recommendation of PR Politics : Based on Rousseau, Proudhon, and Lennon Thoughts
한국소통학보 | 17 | 2012 | 휴먼커뮤니케이션
지역사회의 협력거버넌스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정읍시 방사선연구원을 중심으로
A Study on Local Community for Constructing Cooperative Governance - Focused on the radiation institute in Jeongeup city -
한국사회 | 11 | 1 | 2010 | 사회변동/발전사회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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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갈등 관리의 성공 요인과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특성
Success Factors of Public Conflict Management and Characteristics of Communication Message
홍보학연구 | 15 | 4 | 2011 | 신문방송학
사이버 커뮤니케이션에서 행위단서로서 범죄피해 경험이 피해 예방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정된 건강신념모형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Victimization Experiences as Internal Cues to Action on Preventive Behavioral Intentions in Cyber Communication: Modifying Health Belief Model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7 | 3 | 2010 | 사회과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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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7 | 3 | 2010 | 사회과학일반
복지국가 건설과 ‘포괄정치’의 작동을 위한 선거제도 개혁
Electoral Reform for the Building of the Korean Welfare State
민주사회와 정책연구 | 19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여성대표성 확보의 기제로서 할당제 효과: 16, 17대 여성의원의 대표발의 활동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Gender Quota as a Mechanism for Women's Representation: focusing on the initiative bills by women legislators in 16th and 17th National Assembly
의정연구 | 16 | 2 | 2010 | 정치외교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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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전략에 관한 연구 - 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Web PR Strategy using Social Media - The Case of Chungcheong Tourism -
e-비즈니스연구 | 11 | 5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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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University Evaluation on Its Image Transformation
언론과학연구 | 10 | 2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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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홍보 활동의 사례연구 : 인천대교 홍보 방안
PR Case Study with Various Types of Media Channel : PR Case of Incheon Bridge
한국방송학보 | 26 | 5 | 2012 | 신문방송학
퍼블릭어페어즈에 대한 PR 실무자의 인식
Public Relations Practitioners’ Recognition on Public Affairs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2 | 2012 | 신문방송학
경찰청 웹사이트를 활용한 PR 내용분석 - 재난관리를 중심으로 -
A content analysis of the Public Relations reported in the Website of Korean National Police Agency - Focusing on the Emergency Management -
경찰학논총 | 6 | 1 | 2011 | 경찰행정
CEO평판, 기업홍보, 제품혁신이 브랜드 자산과 고객-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기업 대상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CEO Reputation, PR and Product Innovation on Brand Equity and Customer-Brand Relationship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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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itation Network Analysis in International PR Journal Articles
PR 국제학술지 논문에 나타난 공동인용 네트워크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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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소비자 커뮤니티 형성과 사회적 자본 확장에 있어 PR의 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이 스타벅스 아이디어” 사례를 중심으로
The Role of PR in Building Consumer Community and Social Capital Studying the Case of "My Starbucks Idea"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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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세대 피알연구의 형식과 구조 변화 - 3대 전문학술지 연구사 10년, 1997∼2006
Change of Topics, Theories, and Methods in PR Research - A Meta-analysis of its First 10 Years, 1997∼2006.
광고연구 | 89 | 2011 | 광고/홍보학
PR 프레이밍과 정의적 투쟁 과학 논쟁 ‘카바’ 사례를 중심으로
PR Framing and Definitional Struggles Constructing a Scientific Controversy on CAVAR
홍보학연구 | 14 | 4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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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Korean public relations practitioners’ job satisfaction and turnover intention in public relations agencies
한국 PR대행사에 근무하는 실무자들의 직업만족도와 이직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광고학연구 | 22 | 8 | 2011 | 신문방송학
정치홍보가 아닌 PR정치란 무엇일까?: 의미정립, 관련사상, 역할방향 제안
What is PR Politics That is Not Politics Publicity?: Recommendation of Meaning, References and Roles
한국소통학보 | 18 | 2012 | 휴먼커뮤니케이션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PR for Philosophy of Social Responsibility and Exploratory Research: Mainly in Western Philosophy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대형할인점 자가상표(PB) 구매에 패키지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Package Design on Consumer's Private Brand Purchase Intention
디자인학연구 | 24 | 2 | 2011 | 디자인
제1세대 피알연구의 형식과 구조 변화 - 3대 전문학술지 연구사 10년, 1997∼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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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연구 | 89 | 2011 | 광고/홍보학
PR 실무자의 젠더와 문화에 따른 조직 내 권력 이데올로기 연구
Gendered and Cultural Ideologies of Power in PR Practice
홍보학연구 | 14 | 4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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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학연구 | 14 | 4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