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권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102

한자 : 市場圈
영어 : market rights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생활권 [ 生活圈 ]

N2:부분

NT (하위어)

 

 

국지적 시장권 [ 局地的市場圈 ]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상권 [ 商圈 ]

18세기후반~20세기전반 기장지역의 시장권

Market Network of Kijang Area in the Late 18th-Early 20th Century

지방사와 지방문화 | 13 | 1 | 2010 | 역사학

18세기후반~20세기전반 기장지역의 시장권

Market Network of Kijang Area in the Late 18th-Early 20th Century

지방사와 지방문화 | 13 | 1 | 2010 | 역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