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교육

연구분야 : B121105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평생교육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3557

STNet ID : 1002354

한자 : 企業敎育
영어 : business training 또는 industrial training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현직 교육 [ 現職敎育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기업 사이버 교육 [ 企業--敎育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성인 학습자 [ 成人學習者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산업 교육 [ 産業敎育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인재 풀 [ 人材--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직무 수행 능력 [ 職務修行能力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훈련전이 [ 訓鍊轉移 ]

새로운 인적자원개발(HRD) 프로그램으로서 공연예술교육(PAHRD)의 방향성 연구

A Study of PAHRD as a New HRD Program

예술교육연구 | 10 | 2 | 2012 | 예술교육학

자동차 영업사원의 핵심역량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ore Competencies of Car Salespeople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

자동차 영업사원의 핵심역량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ore Competencies of Car Salespeople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Learning Presence, and Effectiveness of e-Learning in the corporate sett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Learning Presence, and Effectiveness of e-Learning in the corporate sett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기업교육장면에서 MBTI 검사의 신뢰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f Reliability on the MBTI test in Corporate Educational Setting

한국교육논단 | 11 | 1 | 2012 | 교육학

A Study on Blended Learning as an Efficient Education Method of Corporate

기업의 효율적 교육 방안으로서의 혼합학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 23 | 5 | 2010 | 경제학

A Study on Blended Learning as an Efficient Education Method of Corporate

기업의 효율적 교육 방안으로서의 혼합학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 23 | 5 | 2010 | 경제학

기업교육에서 온라인 토론 활성화를 위한 설계 과제 탐색

Design Principles for Facilitating Online Discussion in Corporate Education

한국교육문제연구 | 30 | 2 | 2012 | 기타교육학

기업 e-러닝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 난이도 분석: 문항반응 이론을 기반으로

Validation of corporate e-Learning test item difficulty in Korea: IRT(Item Response Theory)-based approach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기업 e-러닝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 난이도 분석: 문항반응 이론을 기반으로

Validation of corporate e-Learning test item difficulty in Korea: IRT(Item Response Theory)-based approach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기업 HRD를 위한 e-Learning 콘텐츠 테마분석

A Theme Analysis of e-Learning Contents for Human Resource Development in the Corporate Context

HRD연구 | 12 | 2 | 2010 | 평생교육

기업 HRD를 위한 e-Learning 콘텐츠 테마분석

A Theme Analysis of e-Learning Contents for Human Resource Development in the Corporate Context

HRD연구 | 12 | 2 | 2010 | 평생교육

국내 기업의 이러닝 활동체계 사례연구

A Case Study on Activity Systems of e-learning in Corporate Education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

국내 기업의 이러닝 활동체계 사례연구

A Case Study on Activity Systems of e-learning in Corporate Education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