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력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4160

한자 : 理解力
독일어 : Verstehen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추론 능력 () [ 推論能力 ]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의미 습득 () [ 意味習得 ]

hasPhenomenon (현상)

 

 

체계화 [ 體系化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d03-02 분석방법 분석방법

자료 포락 분석 [ 資料包絡分析 ]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언어성 검사 [ 言語性檢査 ]

아우구스티누스의 심리적 삼위일체론의 종교교육적 의의

Augustine’s Psychological Trinity and Its Significance in Religious Education

종교교육학연구 | 38 | 2012 | 종교학

초·중·고등학생의 영어 시제·상의 이해력 연구

A Study on the Comprehension of English Tense and Aspect System of Korean Elementary,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s

인문과학연구 | 28 | 2011 | 기타인문학

초등학교 통계 영역에서 NIE를 통한 학습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NIE on Statistics Learning of Elementary School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4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통계 영역에서 NIE를 통한 학습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NIE on Statistics Learning of Elementary School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