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지도

연구분야 : B121113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언어치료교육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4200

한자 : --指導
영어 : reading guidence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읽기 수업 () [ --受業 ]

R3:시간적

precedes (후행(시대,현상))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어휘 능력 () [ 語彙能力 ]

문학 텍스트의 다층적 구조 분석을 통한독해 지도 방법

Multiple Levels' Analysis Methods in Reading Teaching the Narrative Texts

텍스트언어학 | 29 | 2010 | 언어학

문학 텍스트의 다층적 구조 분석을 통한독해 지도 방법

Multiple Levels' Analysis Methods in Reading Teaching the Narrative Texts

텍스트언어학 | 29 | | 2010 | 언어학

고등학생의 읽기 문항 독해에 대한 사례 연구

A Case Study on the High School Students’ Reading Comprehension in the Reading Test

청람어문교육 | 45 | 2012 | 국어교육

삽화 구성을 통한 관용어 읽기지도가 인공와우 착용 청각장애학생의 관용어 이해와 쓰기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Idiom Reading Instruction by Illustrated Configurations on the Idiom Understanding of Hearing Impairment Students with Cochlear Implants

언어치료연구 | 21 | 1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