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증진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B12111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영재교육

클래스 : 교육활동
강화(증가/확장/신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4367

한자 : 創意性增進

b01-02 교육활동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y02-01 문헌명 문헌명

슬기로운 생활 [ -生活 ]

S:동의

UF (비우선어)

 

 

창의성 신장 [ 創意性伸張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신장(늘어남) [ 伸張 ]

N1:종류

hasKind (종류)

 

 

창의적 학습모델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창의성 () [ 創意性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d04-03 교수/학습법 /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 [ 創意的 問題解決 模型 ]

창의성 증진을 위한 유추의 활용방법(1)

A Study on Using Method of Analogy for Creativity Enhancement(1)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4 | 2010 | 디자인

창의성 증진을 위한 유추의 활용방법(1)

A Study on Using Method of Analogy for Creativity Enhancement(1)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4 | 2010 | 디자인

창의성 증진을 위한 유추의 활용방법(2)

A Study on Using Method of Analogy for Creativity Enhancement(2)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6 | 2010 | 디자인

창의성 증진을 위한 유추의 활용방법(2)

A Study on Using Method of Analogy for Creativity Enhancement(2)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6 | 2010 | 디자인

창의성 증진을 위한 언어적․시각적 유추의 효과검증 - 실험집단과 비교집단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 실험연구 -

A Study on Effect Verification of Verbal and Visual Analogy for Creativity Enhancement - Experimental Study Focused on the Comparison of Experimental Group and Comparative G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2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