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장애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1932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시각 중복 장애 아동 [ 視覺重複障碍兒童 ]

긍정적 행동지원이 시각장애-지적장애 중복장애학생의 수업시간 중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ositive Behavioral Support on Reducing behavioral Problems in class of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시각장애연구 | 28 | 3 | 2012 | 특수교육

지체장애 학생의 통합교육에 대한 연구동향 및 지원방안

Inclusive Education of Students with Physical Disabilities: Research Trend and Support Strategies

특수교육 | 9 | 3 | 2010 | 특수교육

지체장애 학생의 통합교육에 대한 연구동향 및 지원방안

Inclusive Education of Students with Physical Disabilities: Research Trend and Support Strategies

특수교육 | 9 | 3 | 2010 | 특수교육

특수교사와 언어치료사의 관점에서 본중복장애 아동의 인공와우이식

Perspective of SLPs and Special Education Instructors on Children with Cochlear Implants Who Have Additional Disabilities

언어치료연구 | 20 | 4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