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괄 평가

연구분야 : B1205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평가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2192

한자 : 總括 評價
영어 : summative evaluation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b01-02 교육활동 /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켐프 모형 [ --模形 ]

N1:종류

hasKind (종류)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일치도 분석 [ 一致度分析 ]

漢文科 敍述形 評價의 理論과 實際 - ‘한문’ 영역을 중심으로 -

Theory and Practice of Sino-Korean and Descriptive Assessment -With a Focus on Sino-Korean-

漢字漢文敎育 | 1 | 27 | 2011 | 한문교육

고전 검사 이론에 의한 漢文科 평가 문항 분석

The Analysis of Evaluation Questions in Classical Chinese Class based on the Theory of Classic Examination

한문학논집(漢文學論集) | 30 | 2010 | 한문비평

고전 검사 이론에 의한 漢文科 평가 문항 분석

The Analysis of Evaluation Questions in Classical Chinese Class based on the Theory of Classic Examination

한문학논집(漢文學論集) | 30 | | 2010 | 한문비평

영작문 사전쓰기에서의 모국어 사용효과

The Effect of using L1 on English Prewriting

이중언어학 | 44 | 2010 | 언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