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항난이도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2559

한자 : 問項度分析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문항 곤란도 [ 問項困難度 ]

대학수학능력시험(영어시험)의 문항개선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the test items in Korean scholastic ability test (English test)

영어어문교육 | 18 | 2 | 2012 | 영어와문학

카두신의 직무성과 척도의 라쉬 모형 적용

Rasch Rating Scale Modeling of Kadushin' Job Performance Scale

한국사회복지행정학 | 13 | 3 | 2011 | 사회복지학

중학교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Peer Instruction을 통한 인지갈등: 문항의 난이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Comparison of Cognitive Conflict on Peer Instruction by Middle School Science Gifted Students and Non-Gifted Students -Focusing on the level of difficulty in question-

영재교육연구 | 22 | 1 | 2012 | 교육학

시큐리티 요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 척도의 문항 적합도

Item Goodness-of-Fit of Psychological Empowerment Scale in Private Security Guards

시큐리티연구 | 31 | 2012 | 기타행정학

직업탐구 영역 문항의 난이도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Critical Factors of Item Difficulty at Problem of Vocational Education Test

상업교육연구 | 24 | 1 | 2010 | 교육학

직업탐구 영역 문항의 난이도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Critical Factors of Item Difficulty at Problem of Vocational Education Test

상업교육연구 | 24 | 1 | 2010 | 교육학

기업 e-러닝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 난이도 분석: 문항반응 이론을 기반으로

Validation of corporate e-Learning test item difficulty in Korea: IRT(Item Response Theory)-based approach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기업 e-러닝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 난이도 분석: 문항반응 이론을 기반으로

Validation of corporate e-Learning test item difficulty in Korea: IRT(Item Response Theory)-based approach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한국 근현대사 과목의 문항 난이도 특성 분석 - 전국 연합학력평가(10월) 채점 결과를 중심으로 -

An Analysis of the Characteristics of Item Difficulty in Assessment of Korean Modern and Contemporary History

역사교육 | 119 | 2011 | 역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