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교사

연구분야 : B1201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3729

한자 : 現職敎師
영어 : in-service teacher

a01-06-01 인간(직업)

직업분류(군)

교육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교사 () [ 敎師 ]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교사 인식 [ 敎師認識 ]

R3:시간적

succeedes (선행(시대,현상))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예비 교사 () [ 豫備敎師 ]

STEAM 융합인재교육에 대한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인식 분석

Analysis of Prospective and In-Service Teachers’ Awareness of STEAM Convergent Education

인문사회과학연구 | 13 | 1 | 2012 | 기타인문학

한국 영어교사들의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Korean English Teachers' Motivation: An Exploratory Study.

언어과학연구 | 58 | 2011 | 언어학

예비교사와 현직교사가 생각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자질

The qualities of good early childhood teachers considered by pre-service and in-service teacher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5 | 2010 | 교육학

예비교사와 현직교사가 생각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자질

The qualities of good early childhood teachers considered by pre-service and in-service teacher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5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