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과 담화 층위에서 본 상투어의 기능 -‘사과, 감사, 호명하기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mmon character and meaning of Conventional Routines in Korean
어문론총 |
53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장과 담화 층위에서 본 상투어의 기능 -‘사과, 감사, 호명하기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mmon character and meaning of Conventional Routines in Korean
어문론총 |
|
53 |
2010 |
한국어와문학
교사-학생 상호적 쓰기를 활용한 문단 구성 방안
A Study on the Paragraph Construction by Teacher-Student Interactive Writing
교육연구 |
49 |
2010 |
교과교육학
교사-학생 상호적 쓰기를 활용한 문단 구성 방안
A Study on the Paragraph Construction by Teacher-Student Interactive Writing
교육연구 |
49 |
|
2010 |
교과교육학
일본어와 한국어의 과거형에 대하여 ─상태성 유무의 관점에서─
日本語と韓国語の過去形について ─状態性の有無の観点から─
일본어교육연구 |
18 |
2010 |
일본어교육
일본어와 한국어의 과거형에 대하여 ─상태성 유무의 관점에서─
日本語と韓国語の過去形について ─状態性の有無の観点から─
일본어교육연구 |
|
18 |
2010 |
일본어교육
중세 스페인 산문에 나타난 전치부사절의 결속성
The Cohesive Function of Adverbial Clauses in the Medieval Spanish Prose
스페인어문학 |
56 |
2010 |
기타스페인문학
중세 스페인 산문에 나타난 전치부사절의 결속성
The Cohesive Function of Adverbial Clauses in the Medieval Spanish Prose
스페인어문학 |
|
56 |
2010 |
기타스페인문학
응집성과 문단: 틀의미론(frame semantics)에 기초한 마가복음 1:16-20 연구
Cohesion and Paragraph: The Study of Mark 1:16-20 in terms of Frame Semantics
성경과 신학 |
58 |
2011 |
기독교신학
국어과 통합교육을 위한 문제해결 방안 연구 -화법․작문․독서에 관련된 사고를 중심으로-
A Study on Ways as Problem-Solving for Korean Language Integrated Education -Around Thinking Involved in Speech, Writing, Reading-
청람어문교육 |
44 |
2011 |
국어교육
화제-초점 중심의 텍스트 구조 유형화에 대한 고찰 - 설득 텍스트를 중심으로
A Study on Topic/Focus‐centered Text Structure Typing
새국어교육 |
87 |
2011 |
국어교육
한국어 학습자의 과제별 스토리텔링 수행 능력에 관한 소고
Understanding of Korean Learners' Storytelling Performance Abilities according to Tasks
우리어문연구 |
44 |
2012 |
한국어와문학
텍스트성을 활용한 실무중심 번역 교육
Translation Education for Practical Needs Using Textuality
통번역학연구 |
16 |
3 |
2012 |
통역번역학
남명 시의 텍스트 언어학적 분석 시론
An Exploratory Study on the Text Linguistic Analysis of Nam Myeong's Poems.
동남어문논집 |
1 |
33 |
2012 |
기타국어학
結束性の観点から見た作文指導 ―結束装置による文のつながりを中心に―
‘결속성’의 관점에서 본 작문지도 -‘결속장치’에 의한 문장의 연결을 중심으로-
일본어교육연구 |
23 |
2012 |
일본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