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성향

연구분야 :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9973

한자 : 信賴性向
영어 : Trust Propens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거래 위험 [ 去來 危險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온라인 소비자 행동 [ --消費者行動 ]

An Empirical Study of the Role of Trust in SNS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신뢰의 역할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 12 | 5 | 2011 | 무역학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The Impact of Consumer Characteristics Upon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in B2C E-marketplaces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2 | 3 | 2010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The Impact of Consumer Characteristics Upon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in B2C E-marketplaces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2 | 3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