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성

연구분야 : B120101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 교육철학/사상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0931

STNet ID : 1002703

한자 : 全一性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_Y (◄관련어)

관련 특성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전체 [ 全體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홀리스틱 교육 [ --敎育 ]

한국 그리스도인의 성격과 전일성의 회복

The Characteristics of Korean Christian and the Recovering of Wholeness

신학과 실천 | 24 | 2010 | 기독교신학

한국 그리스도인의 성격과 전일성의 회복

The Characteristics of Korean Christian and the Recovering of Wholeness

신학과 실천 | | 24 | 2010 | 기독교신학

종교적 사고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활동-홀리스틱 환경교육을 중심으로-

Environmental Education as a Religious Education from the Viewpoints of Holistic Education

종교교육학연구 | 35 | 2011 | 종교학

목회상담의 위기적 상황과 정신치료 -현대 심층심리학적 정신치료이론과의 연관성을 중심으로-

The Critical Situation of Pastoral Counseling and the Psychotherapy

목회와상담 | 16 | 2011 | 목회상담학

홀리즘[Holism]의 교육적 인식론과 영재교육

Holism and Education for the Gifted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1 | 2010 | 교육철학/사상

홀리즘[Holism]의 교육적 인식론과 영재교육

Holism and Education for the Gifted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4 | 1 | 2010 | 교육철학/사상

홀리스틱 교육의 개념 설계의 틀 연구

A Study on the Frame of Designing of Holistic Education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6 | 1 | 2012 | 교육철학/사상

1920년대 상징의 두 양상 - 김우진의 문학의 ‘상징’ 언어에 나타난 ‘전일성’ 사상을 중심으로

Two aspects of the 1920's symbo - Focusing 'a complete whole character(전일성)' idea in 'symbol' language of U-Jin Kim's literature

한국문학이론과 비평 | 14 | 4 | 2010 | 한국어와문학

1920년대 상징의 두 양상 - 김우진의 문학의 ‘상징’ 언어에 나타난 ‘전일성’ 사상을 중심으로

Two aspects of the 1920's symbo - Focusing 'a complete whole character(전일성)' idea in 'symbol' language of U-Jin Kim's literature

한국문학이론과 비평 | 14 | 4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