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정사면체 분할 과제에서의 이미지에 기반 한 수학적 사고
Mathematical Thinking Based on the Image in the 'Splitting a Tetrahedron' Tasks by the Mathematically Gifted
학교수학 |
12 |
4 |
2010 |
수학교육학
정사면체 분할 과제에서의 이미지에 기반 한 수학적 사고
Mathematical Thinking Based on the Image in the 'Splitting a Tetrahedron' Tasks by the Mathematically Gifted
학교수학 |
12 |
4 |
2010 |
수학교육학
낯섦의 번역, 번역의 낯섦 - 에밀 졸라의 『목로주점』번역 읽기
Traduction de l'étrangeté, étrangeté de la traduction - Lecture des traductions coréennes de L'Assommoir de Zola
불어불문학연구 |
8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낯섦의 번역, 번역의 낯섦 - 에밀 졸라의 『목로주점』번역 읽기
Traduction de l'étrangeté, étrangeté de la traduction - Lecture des traductions coréennes de L'Assommoir de Zola
불어불문학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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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영상 커뮤니케이션에서 흑과 백의 상징적 이미지 재현에 관한 고찰 - 영화‘비몽’과 애니메이션‘철콘 근크리트’를 중심으로 -
Symbolic Image Representation of Black and White in the Visual Communication - Focused on the film ‘Dream’ and the animation ‘Tekkon Kinkreet’-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
12 |
27 |
2011 |
디자인
『제르미날』의 상징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Etude des images symboliques dans Germinal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2 |
2010 |
프랑스문화학
『제르미날』의 상징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Etude des images symboliques dans Germinal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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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