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기관

연구분야 : B121105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평생교육

클래스 : 교육기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2136

STNet ID : 1002828

한자 : 平生敎育機關
영어 : lifelong education institution

a02-02 교육기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보육 교사 교육원 [ 保育敎師敎育院 ]

N2:부분

hasMember (구성원)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평생 교육 강사 [ 平生敎育講師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성인 교육자 [ 成人敎育者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평생 교육 모델 [ 平生敎育-- ]

RT (관련어)

 

 

사회 학습 활동 ()

R2:기능적

produces (대상 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평생 학습 축제 () [ 平生學習祝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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