退溪의 敬 공부 고찰
The consideration of study of Gyeong(敬) of Toe Gye(退溪)
동양고전연구 |
39 |
2010 |
기타인문학
退溪의 敬 공부 고찰
The consideration of study of Gyeong(敬) of Toe Gye(退溪)
동양고전연구 |
|
39 |
2010 |
기타인문학
기독교 영성교육 모델에 관한 연구: C. G. Jung의 개성화 과정(Individuation Process)을 중심으로
A Study on Christian Spiritual Education Model: C. G. Jung’s Individuation Process Approach
신학논단 |
67 |
2012 |
기타기독교신학
커피전문점 직원 복장이 고객들의 감정반응(즐거움) 및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각성된 감정의 조절효과와 함께 -
The Impact of Coffeehouse Employees’ Uniform on Patrons’ Emotional Responses, Perceived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 A Moderating Role of Arousal -
관광연구논총 |
23 |
2 |
2011 |
기타관광학
시청기기 차이에 따른 수용자의 미디어콘텐츠 수용에 관한 연구: 수용자의 인지, 정서 반응과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Display Type on Viewer's Attention, Arousal, and Recognition
한국방송학보 |
26 |
1 |
2012 |
신문방송학
헤세의 『유리알 유희』에 나타난 각성과 책임의 문제 - Vita Contemplativa에서 Vita Activa로
Erwachen und Verantwortung in Hermann Hesses Glasperlenspiel - von der Vita Contemplativa zur Vita Activa
헤세연구 |
26 |
2011 |
독일어와문학
유도된 기분의 정서가와 각성수준이 전역/국지처리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motional Valence and Arousal on Induced Mood during a Global/Local Processing Task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
24 |
1 |
2012 |
심리과학
팀 동일시와 관여도가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무드와 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Team Identification and Involvement on Sports Sponsorship : Moderating Role of Mood and Arousal
광고학연구 |
22 |
5 |
2011 |
신문방송학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자막이 시청자의 주의, 정서, 그리고 기억에 미치는 영향: 오락프로그램과 교양프로그램에서
Effects of TV Visual Character on Attention, Emotion, and Memory: A Comparison of Entertainment and Information Program
한국언론학보 |
56 |
3 |
2012 |
신문방송학
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전기피부활동 및 안면근전도 반응과 자기기입식 설문응답과의 차이 분석
Analysis for the Difference Between Skin Conductance and facial EMG and Self-reported Responses
광고학연구 |
22 |
4 |
2011 |
신문방송학
광고 효과 위계과정에 따른 심리생리학적 측정 방법의 적용 인지적 주의, 시각적 주의, 각성, 감정적 유인가의 측정을 중심으로
The Psychophysiological Measures to the Hierarchical Process of Advertising Effects
광고연구 |
85 |
2010 |
광고/홍보학
광고 효과 위계과정에 따른 심리생리학적 측정 방법의 적용 인지적 주의, 시각적 주의, 각성, 감정적 유인가의 측정을 중심으로
The Psychophysiological Measures to the Hierarchical Process of Advertising Effects
광고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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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 |
2010 |
광고/홍보학
한국어 감정표현 어휘들의 극성-각성 좌표화를 통한 해독격차 분석 및 수렴화 프로세스 제안
Construction of an Affective Map of Korean Vocabulary and Analysis of Individual Deviations for Proposing a Process of Interpretative Convergence
한국언론학보 |
55 |
6 |
2011 |
신문방송학
『제인 에어』와 『각성』에 나타난 성욕과 가정성
근대영미소설 |
17 |
1 |
2010 |
영어와문학
『제인 에어』와 『각성』에 나타난 성욕과 가정성
근대영미소설 |
17 |
1 |
2010 |
영어와문학
“The Ghost that Drives the Machine”?: Figurations of the Quadroon in Kate Chopin’s The Awakening
현대영미소설 |
19 |
1 |
2012 |
영어와문학
테마파크 내 체험에 따른 인지적․정서적 구성개념의 영향력 검증
Investigating influence of cognitive and affective constructs, based on the experience in theme park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3 |
2011 |
경영학